축구(축구) 베팅 전략 – 무승부를 선택하여 승리를 발견하십시오

축구

돈을 잘 벌기 때문에 ‘무승부’ 시장을 좋아하는 펀터들이 있습니다. 이러한 ‘드로잉’ 펀터들 사이에서 공통된 주장 중 하나는 “드로우는 형식과 무관합니다. 즉, 무작위인가요?”입니다. 두 가지 보기가 있습니다.

* 한 가지 견해는 무승부가 이전 결과와 메이저토토사이트 무관하며 각 경기가 다르다는 것입니다. 이 펀터들은 무승부가 오랫동안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무승부가 기한이라는 이론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. 그들은 경기 결과가 특정 경기의 상황과 조건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. 예를 들어 양 팀의 공격 및 수비 능력, 그날의 날씨, 경기장 상태 등.

* 무승부 확률은 이전 경기에 달려 있다고 강하게 느끼는 상대편 펀터들이 있습니다. 무승부 팀 선수들의 심리와 멘탈리티에 달려 있습니다.

이 무승부 전문가가 어떤 진영에 있든 상관없이, 모두 평균 배당률이 더 매력적이므로 무승부 베팅이 홈 또는 원정 경기에 비해 더 가치가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.

당첨된 ‘무승부’를 선택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.

1) 경기를 선택하는 대신 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무승부는 주로 다음과 같은 플레이 스타일에 기인합니다.

* 수비적인 스타일과 공격에 어려움을 겪을수록 더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.

* 공격 포메이션과 전술이 너무 자주 그려지지 않습니다.

2) 특정 팀이 몇 경기를 비겼다면 그 이유를 분석하십시오.

* 팀이 득점에 문제가 있습니까?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 (키 스트라이커가 다쳤습니까?)

* 타이트한 수비로 유명한 팀인가요?

* 심리적인 것인가? 어쩌면 오랫동안 지는 팀은 적어도 1점, 즉 무승부를 얻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수 있습니다.

3) 무승부로 끝나는 경기의 일반적인 경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* 양 팀이 승점에 만족하는 경기. 예를 들어, 무승부는 강등을 피하거나 컵 대회 자격을 얻기에 충분합니다.

* 경기는 폭우와 같은 악천후 조건에서 진행되어 일반적으로 골이 적고 무승부 확률이 높습니다.

* 더비는 무승부가 양 당사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기입니다.

* 강력한 상위 테이블 위치의 어웨이 팀에 대한 훌륭한 형태의 홈 팀.

4) 반복적으로 서로 많이 그리는 팀은 다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.

* 그들은 힘이 동등합니다.

* 어느 한쪽이 다른 한쪽을 무너뜨리기 힘든 심리적 충격이 있다.

5)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.

* 한 팀이 많은 추첨을 하고 있고 새로운 감독을 임명했다면 이 팀이 여전히 자주 추첨을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경기를 기다리십시오.

* 성능이 불규칙할 수 있는 새로 승격되거나 새로 강등된 팀에 주의하십시오.

* 원정 경기를 끌 가능성이 더 높은 팀의 형태가 개선되고 있습니다.

결론

일부 리그는 다른 리그에 비해 무승부 비율이 높거나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. 이는 리그의 경쟁력이나 승부조작의 만연에 따른 특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일부 북메이커가 시즌이 끝날 때 특정 마이너 유럽 리그 경기에 대한 배당률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입니다.

You may also like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